Categories :

무료 온라인 베팅이 원하지 않는 부채가 될 때: 입문 제안

우리는 모두 텔레비전에서 광고를 본 적이 있습니다. 번쩍이는 불빛과 함께 시끄럽게 반복되는 징글, 다양한 스포츠 시장에서 훌륭한 무료 베팅 제안을 제공하는 유명인, 이 엄청난 거래를 통해 얻은 모든 돈을 지출하는 펀터의 이미지. 이 회사들로부터 공짜 현금을 얻는 것이 쉬운 것 같지 않습니까? 글쎄요, 가끔은 확실히 그렇습니다. 그러나 때로는 거래가 보이는 것과 다를 수 있습니다. 이 글은 당신이 얻고자 하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잃을 수 있는 마케팅 캠페인에 휘말리지 않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.

인기있는 무역 회사를 사용하여 ‘위험을 상쇄’하는 방법에 대한 친구의 안내를 받았을 때 가능한 한 많은 무료 온라인 베팅을 모으고 사용하는 데 관심이 있었고 성공적으로 작동했습니다. 그 동안 저는 약 20개의 웹사이트를 방문했고 매번 그들의 특별 소개 제안을 사용하여 돈을 벌었습니다.

특정 회사는 즉시 다른 회사보다 더 관대해 보였고, 신규 고객은 한 번에 최대 £200까지 무료 베팅을 할 수 있었습니다. 이는 신규 고객에게 ‘단지’ £50 이하를 제공하는 것과 비교할 때 매우 좋아 보였습니다. 너무 좋아 보여서 사실이라고 할 수 없는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문제가 있다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.

많은 새로운 고객 제안에는 사람들을 사로잡아 돈을 잃으려는 것이 아니라 고객이 처음 의도했던 것보다 더 많이 도박을 하도록 요구하는 특정 조건이 있습니다.

예를 들어, 무료 베팅으로 제공되는 금액이 제공되기 전에 또는 사용자가 사이트에서 이익을 인출하기 전에 일반적으로 다음 조건이 요청됩니다.

• 일반적으로 무료 베팅을 활성화하거나 사용하기 위한 최소 배당률은 짝수 또는 2.0입니다. 이것은 자동으로 귀하의 오프닝 도박이 결코 보장되지 않는 이벤트에 있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므로 이것을 확인하십시오.

• 놀라운 ‘£200’ 제안은 여러 베팅에 걸쳐 분할될 수 있습니다. 예를 들어, 그들은 당신에게 50파운드의 무료 베팅을 제공하지만 동일한 가치의 또 다른 ‘무료’ 베팅을 하기 전에 동일한 금액을 5번 도박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. 만약 당신이 이것들을 많이 잃어버리게 된다면 이것은 엄청나게 비싸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!

• 일부 회사는 위와 같이 제안을 시작할 때 귀하가 가진 베팅 패턴을 모니터링하므로 동일한 가치의 무료 베팅을 얻기 위해 £50를 다섯 번 도박해야 하는 경우 그들은 귀하가 그렇게 하는 것을 막을 권리가 있습니다. 더 낮은 금액만 베팅하도록 허용하여 평균을 낮추고 전체 제안이 실현되는 것을 중지합니다.

• 대부분의 회사는 계정을 만든 당일에 베팅을 한 경우에만 돈을 청구할 수 있도록 허용하므로 주의하십시오. 대부분의 회사 규칙에 따라.

이 기사에서 귀하는 때때로 새로운 고객에게 원래 표시될 수 있는 무료 파워볼사이트추천 온라인 베팅이 더 많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. 특히 신규 고객의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